생활

롯데카드 LIKIT ALL 카드로 주 사용 카드 변경 이야기

소소ing 2021. 3. 2. 18:06
반응형

현명한 소비를 위해 아래 사이트와 같이 결제를 사용하다 뱅크샐러드의 카드 추천을 보고 주 사용 신용카드를 변경해 보고자 한다. 

 

소소하지만 현명한 소비생활로 돈 절약 해보기!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결제할 일이 너무나 많이 발생하게 된다. 일상생활에서의 결제를 보다 현명하게 할 수는 없을까? 다양한 결제 방식에서 나오는 혜택을 정리해 본다. 1. 삼성페이(신용카드

sosoingkr.tistory.com

 

신용카드를 추가로 발급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1. 위에 작성한 대로 기 사용중인 국민카드 굿데이올림카드는 30만원까지만 사용한 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을 사용하고 있지만 굿데이올림카드 30만원 사용 후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가 되지 않는 곳들이 아직은 많아 추가 카드를 사용하게 될때 체크카드보다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를 쓰고자 했다. 

2. 작은 비용은 큰 차이가 없으나 큰 비용이 나갈때 이런 혜택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게 느껴졌다. 

3. 뱅크샐러드의 비교 데이터가 눈으로 볼때 확연히 차이가 나서 변경하게 되었다. 

 

 

뱅크샐러드 하단 추천탭에 보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다른 추천 카드로 변경했을때의 혜택을 보여주며, 여기서 나는 LIKIT ALL 카드를 살펴보게 되었다. 

다른 카드들도 추천을 많이 해주었으나, 적립형 보다는 할인형을 추구하는 편이라 할인위주의 카드 중 가장 혜택이 큰 카드인 LIKIT ALL 카드를 보게 되었다. 

나의 사용내역 기준으로 연 5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나오며 기존 굿데이올림카드 대비 40만원 가량 더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표기가 되어 있었다. 

 

각 월마다 각각의 카드가 할인 및 적립 받은 금액이 나오는것을 볼수 있다. 

각 월을 클릭하면 내가 사용한 각 건수에 따른 할인정보를 표기해 주지만 개인 정보 부분으로 생략한다.

 

 

온라인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롯데카드 카드신청 화면으로 전환된다. 

여기에서 카드의 혜택을 살펴볼 수 있으며,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1. 모든 가맹점 1% 할인

2. 주유 5천원 할인

3. 편의점 1천원 할인

 

혜택 중 모든 가맹점 1%할인은 실적유무와 무관하게 제공되나 편의점 할인과 주유 할인은 전월 실적 50만원을 달성해야 적용이 된다. 

편의점을 자주이용하는 분이라면 50만원 실적을 채우고 추가 혜택을 적용해볼만 했다. 

50만원 실정 시 50만원에 대한 1% 할인도 되니 겸사겸사 사용을 해도 좋을듯 하다. 

 

주유 할인 부분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나는 해당 혜택중 1% 할인을 1순위로 봤으며 그다음이 편의점 할인이였다. 

주유의 경우 국민카드 굿데이올림카드에도 혜택이 해당되므로 사용은 하지 않을듯 하다. 

 

카드를 신청하게되면 실물카드가 오기전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도록 모바일 카드는 선 발급이 되며, 신청한 날 바로 사용이 가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