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바디케어 신청 어떻게 하는걸까??

소소ing 2023. 6. 12. 22:24
반응형

현대차 구매 시 마일리지 또는 돈을 주고 바디케어 또는 바디케어 플러스를 구입할 수 있죠!

저도 캐스퍼 구입 시 마일리지가 생기다 보니 바디케어에 가입을 했었네요.
쓸 일이 있겠어 하고 있던 찰라에.... 가만히 있는 벽을 왜 긁고 가가지고 바디케어를 신청하려고 알아 봤죠!!!

바디케어는 차대차의 사고가 아니라 운전 중 자신의 차에 대한 피해가 발생 되었을때 저렴하게 수리가 가능한 일종의 보험 같은 개념이라고 해요.

먼저 말씀드리자면
바디케어는
1. 운행 중인 상태에서 발생된 손상이 아니면 지원X
2. 10cm 미만의 손상 부위는 지원X

미리 이야기 하지만 저는 3cm 정도의 기스로 지원이 안된다고 하네요ㅠ



바디케어 절차는
1. 바디케어 보장범위 확인
https://naver.me/GZj9l3Tk

2.바디케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사와 통화 후 접수
전화번호 : 1566-6266

3. 사진 촬영
- 차량 정면 사진

- 계기판 사진 (키로수 확인 용도)

- 기스 부위 근접 사진 촬영

- 기스 부분 자대고 찍은 사진 (대각선으로 찍는게 유리하다고도 하네요)



4. 사진 전송 부분
- 메일 또는 앱으로 전송 가능
- 상담사 안내에 따라 진행

5. 바디케어 승인 문자 수신 후 (3 ~ 7일, 더 걸린분도 있다고 하네요)

6. 블루핸즈 방문하여 수리
- 만약 방문시 추가 기스가 보이면 바디케어 재심사를 한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