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누세요

펫버킷을 이용하여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약을 좀더 저렴!

소소ing 2021. 6. 17. 18:11
반응형

전원생활 시작으로 인해 동물병원과 거리가 멀어지다보니 당연히 생각나는 반려견의 고정약들 ~ 

그러던 중 펫버킷이란 사이트를 알게되어 여누세요도 해당 사이트에서 약을 구입해 보았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펫버킷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펫버킷으로 구매를 고려한다면 

아래 ₩5,606 KRW 할인코드를 입력하여 구매하는것을 추천!

PRF13154739

 

펫버킷 제품으로 벼룩, 진드기, 회충 완벽 퇴치하기

Placeholder

kr-petbucket.com

 

계정이 없을 경우 내계정 또는 로그인 부분을 클릭하여 계정 생성 버튼을 통해 계정을 생성한다!

 

나는 아래와 같이 항상 사용하던 심장사상충 약인 애드보킷을 아래와 같이 주문했었다. 

펫버킷이 좋은점

1. 1개월 3개월 6개월 마다 선택하여 자동 배송 및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2. 동물병원에서 구입하는 약값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3. 해외 배송이지만 한글로 배송지를 입력하기때문에 편리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