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래하

돈이 아깝지 않은 동물체험을 원한다면? 휘바핀란드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소소ing 2023. 1. 2. 16:57
반응형

새해 첫 날을 기념하며 강원도 홍천으로 여행을 간 김에 휘바핀란드를 방문했습니다!

휘바핀란드with플레이정글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산로 368

 

네이버 지도

휘바핀란드with플레이정글

map.naver.com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여야 하지만 네이버 예약을 통해 결제를 하면 성인 기준 3,000원씩 저렴하다고 해서 우리는 매표소 앞에서 네이버 예약으로 표를 구매 하였습니다!

36개월 미만인 도하와 래하는 당연히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다만 증빙서류지침필이라고 적혀 있었지만 눈으로 봐도 어린 애들은 그냥 통과를 해주기도 하나봐요 :)

 

휘바핀란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동물은 실외 친구들과 실내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실외 친구들로는... 

- 토끼 

- 강아지 (보더콜리)

- 기니피그

- 염소

- 양

- 알파카

- 말 

이 있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아이들이 잘 버텨줬어요! 핫팩 챙겨가시면 좋아요!!!)

 

실내 친구들로는... 

(단,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실내 친구들을 만날 수가 없다고 해요!)

- 나열하기 힘든 파충류 친구들 다수와 

- 작은 포유류 친구들 

- 그리고 새들

이 있었습니다.

 

이 휘바핀란드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동물들과 가까에서 교감(?)이 가능했다는 거였어요!

먼저 실외 친구들 중 토끼를 처음으로 만났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토끼가 있는 곳을 들어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

아기 토끼도 만져볼 수 있게 해주고 토끼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서 아이에게는 너무나 좋았어요!

 

 

 

토끼를 보고 기니피그를 보러 가는 길에 무지개 다리가 있어요!

무지개 다리 옆에 방생중인 토끼가 간혹 있네요?!!

이 토끼에게 사료를 안 줄 수 없겠죠?

 

무지개 다르 끝에는 강아지들이 있지만 따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강아지들과 인사하고 좀더 올라가면 기니피그 친구들이 있어요 :)

 

 

기니피그를 보고 조금더 힘을 내서 올라가면 염소와 양들을 만나게 되요!

염소와 양들에게 무서워 할만한데도 잘 주는 도래가 대견한데요? 

 

알파카와 말도 있었지만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이후 부터는 실내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였는데요~~ 

코로나로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해야 했어요!

 

뱀, 도마뱀, 거미, 개구리, 전갈, 햄스터, 새 등등 정말 많은 동물들을 하나씩 다 꺼내어 보여주신 직원분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드려 봅니다 :)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경험이여서 돈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꼭, 실내 동물들 만나고 가세요 ~~~ 

- 각종 동물들 만져볼 수 있고

- 아나콘다를 목에 감아보고 

- 피캬츄랑 닮은 동물 머리위에 올려보고

- 계량된 쥐 손위에 올려보고

- 새들에게 먹이 줘보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홍천 휘바핀란드 꼭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